[Unreal] C++로 LevelBlueprint 만들기
728x90
LevelBlueprint를 C++로 만들기 위해서는 LevelScriptActor를 상속받아 클래스를 만들어야 한다.
해당 클래스를 상속받아 클래스를 만들면 아무 기능도 없는 클래스가 생성된다. ( 생성자 조차 없음 )
이를 사용하기 위해 생성자와 기본적인 BeginPlay, Tick 함수를 추가해준다.
이제 언리얼로 돌아와 레벨 블루프린트를 열고 클래스 세팅을 누른다.
클래스 세팅 - 클래스 옵션 - 부모 클래스 선택에서 기본적으로 LevelScriptActor 가 선택되어 있는데 이를 내가 만든 LevelScriptActor 로 변경해준다.
이렇게 하면 내가 만든 클래스를 레벨블루프린트로 사용이 가능하다.
728x90
'[Unreal4] > 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unreal 스트링 처리 (0) | 2022.01.22 |
---|---|
[Unreal] cheat manager 사용하여 디버그에 도움 주기 (0) | 2022.01.22 |
[Unreal] Auto Reimport 기능을 통해 프로젝트 경로의 폴더 모니터링 하기 (0) | 2022.01.22 |
[Unreal] 컴파일 에러에 한글 깨지지 않도록 변경하기 (0) | 2022.01.17 |
[Unreal] UFUNCTION의 매크로들 (BlueprintCallable, BlueprintImplementableEvent, BlueprintNativeEvent) (0) | 2022.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