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 FObjectFinder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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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성자에서만 로딩
FClassFinder
FObjectFinder
UObject의 생성자 함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생성자 함수가 아니라면 언리얼 엔진이 뻗는 경우가 다반사
리소스는 여러 언리얼 오브젝트의 인스턴스들이 공유해서 사용하는 자원이므로, 인스턴스마다 불필요하게 애셋을 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여러 인스턴스가 같은 리소스를 계속 재할당 요청하는 것을 방지)
일반적으로 위에 적은 이유들로 static 키워드를 붙이는 것이 관행이라 할 수 있다.
// 리얼타임(다이나믹) 로딩
StaticLoadClass
StaticLoadObject
모든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
// 동작은 같으나 사용 위치가 다름
FClassFinder == StaticLoadClass
FObjectFinder == StaticLoadO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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