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 모듈 추가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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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4는 엔진을 구성하는 모듈들의 집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만 엔진에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이외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모듈을 추가해야 한다.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유저 인터페이스 기능인 UMG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MG 모듈을 추가해야한다.
먼저 언리얼 프로젝트에서 비쥬얼 스튜디오를 연다.
그런 다음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의 소스 코드가 있는 곳까지 내려가면 프로젝트 이름.build.cs 가 있다.
이 파일을 열면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UMG 모듈을 추가한다.
이 Build.cs 파일은 프로젝트 경로를 직접 찾아가도 확인할 수 있다.
메모장으로도 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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